wElcOmE, thanks...kunJunGi juga ya???

wElcOmE tO my bLog , thanks...kunJunGi juga ya??? yg ".kr_hO!ya.id   @2"

Jumat, 03 September 2010

我写我自己,不要使用帮助 (Aku nulis sendiri, tidak memakai bantuan)

我想写的普通话语言。 ,但很难,我不明白这门语言。但我想明白。基本的傻瓜!
我真的很喜欢韩剧,我想学习韩国语。这条桂鱼语言了。 
我会写在韩国,她的问题我一直在用简单的汉语写作(aku akan menulis dengan bahasa Korea , soal nya tadi aku sudah menulis dengan bahasa Mandarin sederhana)  :
내가 한국어를 배우고 싶다. 하지만 아무도이 날 도왔습니다. 나는 또한 한국에서 휴가를하려면, 그리고 내가 진짜 원하는 건 한국 연예인 (와 만난 일이 그렇게지만, 그것이 달성될 수있는가??)
내가 정말하고 싶지 혼자 아티스트 근에 - 석을, 김 현 - Joong, 김범, 리 민 - 후 장으로 만나 보자.
오 .. 그래, 나 또한 그의 한국 TV 방송을보고 싶어하는, 특히 그녀의 드라마와 가십 - 가십 아티스트 한국입니다.

그 꿈이 이루어질 수 때!

 오 알라신, 그것이 내 꿈이다 일이, 내가 애원하게!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